상품을 받아보시면 포장은 그대로 두시고 상품만 꺼내셔서 상품에 문제가 있는지 한번 체크해주세요.
검품을 다해서 나가는 거라 문제 있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.
문제가 있는 경우 저희측으로 연락을 주세요.
*손잡이 비닐외 기타 포장이 훼손되면 교환,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손잡이 비닐/포장 박스/더스트백/개런티카드등을 빼고 보내시면 정상적으로 교환이 힘드십니다.
이것들이 없으면 새 상품이라는 것을 저희도 공장 측으로 증명하기가 어렵고 저희 측에서도 확인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교환, 반품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*단 한번이라도 사용한 흔적이 있으면 교환, 환불 처리 불가능합니다
물건 수령 후 24시간 이내로 접수를 해주셔야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하신 점 다시 한번 안내해드립니다
'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가죽관리 방법 (0) | 2020.02.17 |
---|---|
주소지와 연락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 (0) | 2020.02.17 |
제품 퀄리티 문의 (0) | 2020.02.17 |
타사제품도 구매 가능한가요? (0) | 2020.02.17 |
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? (0) | 2020.02.17 |